미국 거주자를 위한 Total Health Solution

상상을 초월하는 살인적인 의료비, 세계에서 가장 비싸면서도 가장 쓸모없는 의료보험 제도를 보유한 나라가 바로 
미국입니다.

의료분야에서 만큼은 세계 초강대국이 아닙니다. 아파도 병원에 못가는 나라, 파산자의 약 70%가 의료비 부담때문인 나라, 미국에서 건강을 지키는 것보다 더 중요한 일이 있을까요?  2014년부터 오바마케어가 시행되면서 미국인들은 건강보험을 갖는 희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을 완벽하게 보호해 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미국에 체류하는 이민자들, 특히 우리 한인 장기체류자들은 만약의 경우에 대비하여 SOLUTION을 찾아놓아야 안심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최적의 건강 솔루션을 마련할 수 있는 대책을 알려드립니다.

저렴한 유학생/장기체류
건강보험

살아서도 보험금을 받는 
생명보험

세계 정상의 의료수준 
대한민국

Quality of Life Insurance

AIG Index U/Life Insurance

JFS USA 및 AVI플랜은 주재원 교환교수등 미국 장기체류자 들을 위해 질병/상해를 보상하는 저렴한 건강보험입니다. 미국 시민권자 및 영주권자 의 경우 Christian Healthcare Ministries 플랜으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AIG그룹 Quality of Life Insurance는 중병시 생존시에도 보험금을 받을수 있는 생명보험입니다.
  생존시 보상받을 수 있는 중병: 암, 심장마비, 장기이식, 실명, 스트로크, 신부전증, 전신마비, 루게릭병

이 건강보험과 생명보험이 있으면 크고 작은 질병은 물론, 중병시에도 보험금을 받아 한국의 저렴하고 우수한 의료서비스를 이용하는 최선의 대책을 마련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문인 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818- 517-2686                Tigerlim78@gmail.com     Jo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