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생을 위한 건강보험 플랜 문의: 818-517-2686 tigerlim78@gmail.com

ACA Comparable Plan (Unlimited Coverage)
미국의 의료개혁을 지칭하는 오바마케어 (ACA, Affordable Care Act)의 전면 시행에 따라 대부분의 미국 대학들은 Health Insurance의 요구기준을 대폭 강화하였습니다. Unlimited coverage, Pre-existing condition coverage등을 요구하는데, 그 외에도 미국 보험회사일 것을 명시하거나 Self-inflicted injury나 Suicide attempt 등을 커버하도록 요구하는 학교들도 있습니다. ACA에서 요구하는 기준에 맞도록 Customize하여 미국 전국의 양대 PPO Network인 United Healthcare 및 Aetna 의사들을 통해 진료받을 수 있는 플랜입니다.

JF USA Plan
최장 365일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미국 최대의 건강보험 회사인 United Healthcare PPO 네트웤을 통해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바마케어 기준을 Waiver Criteria 로 요구하는 대부분의 학교에서 Waive 가능합니다. Deductible에 따라 Plus Plan ($100) 과 Preferred Plan ($0) 으로 나누어 집니다. F-1, J-1, R-1, H-3, M, Q 비자 소지자 및 동반가족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연령에 따라 보험료가 다르며, 24세 학생의 경우;
JF USA Plus Plan: $1,230.05 per Year ($3.37 per Day)
JF USA Preferred Plan: $1,485.55 per Year ($4.07 per Day)
연령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정확한 보험료를 문의해 주십시오.

GBG Aetna Plan
최장 364일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오바마케어 조건을 충족하는 플랜입니다. Access Plan은 Annual limit이 $1,000,000 이며, Advantage Plan은 Annual 및 Lifetime unlimited일 것을 요구하는 학교에 Waiver 받을 수 있습니다. Advantage Plan은 Deductible에 따라, Plan A 는 $250, Plan B는 $0 입니다.
GBG Access Enhanced Plan : $1,199 per Year

저렴한 유학생건강보험
학교 Waiver조건이 오바마케어 기준에 맞는 플랜을 요구하지 않는 F-1, J-1 소지자나 동반가족, 혹은 주재원, 포닥, E-2 비자 소지자는 좀더 저렴하면서 실속있는 플랜으로 의료비가 비싼 미국에서 의료대책을 세우실 수 있습니다. 특히 J-1 비자 소지자 및 동반가족은 보상한도 $100,000 이상의 건강보험 가입이 의무화되어 있습니다.

AVI 사의 Security Passport 플랜은 의료비 및 병원 입원비를 무한대로 커버하는 저렴하고 본인 부담액이 없는 실속있는 플랜입니다.
유학생, Scholar, 주재원 등 미국에 장기체류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년간 보험료
12세 - 40세: $1,095 per Year ($3 per Day)
41세 - 65세: $2,007 per Year ($5.50 per Day)
6세 - 11세: $1,368.75 per Year ($3.75 per Day)


Collegiate Care Student Health Insurance

Study USA-Healthcare 플랜
Study USA-HealthCare는 질병/상해당 보상 한도가 $250,000 (Standard플랜), $300,000(Preferred플랜)로 미국 학교보험보다 약 70%까지 저렴하여, 전세계 수많은 유학생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Study USA-HealthCare는 BBB rate A+의 USI Affinity Travel Insurance Services가 HCC와 함께 개발한 저렴하고 효과적인 유학생 건강보험 입니다.

Travel Insurance
단기적으로 미국에 여행을 올 경우 상해 및 응급처치를 위한 저렴한 여행자 보험과, 미국에서 공부하는 학생이 해외로 공부하러 갈때 사용할 수 있는 플랜입니다.
미주교포, E-2 VISA를 위한 솔루션

커버드 캘리포니아 (오바마케어)
2014년부터 시행된 오바마케어 (Affordable Care Act)는 미국 5천만명의 무보험자들에게 희망을 안겨주었습니다. 시행 초기의 문제점도 많지만 점차 안정되어 가면서 정착되고 있습니다. 미가입자는 2015년 1인당 $695 혹은 가계소득의 2.5%중 많은 금액을 벌금으로 내야하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캘리포니아 주에서 시행하는 오바마케어 플랜이 커버드 캘리포니아 입니다.
캘리포니아에 거주하시는 미국 시민권자/영주권자를 비롯하여 E-2 비자를 소지하고 매년 세금보고를 하시는 분들은 커버드 캘리포니아를 통해 건강보험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Quality of Life Insurance
미국의 생명보험은 한국보다 저렴하고 가입할 수 있는 보험가액이 훨씬 큽니다. 중병시에 생존시에도 보험금을 지급하는 획기적인 생명보험, 보조적인 건강보험 개념으로 고려해 보십시오.
생존시에 보험금을 받을수 있는 중병:
암, 심장마비, 장기이식, 전신마비, 실명, 뇌졸중, 만기 신부전증

미국에서의 Health Solution
의료비 및 의료보험료가 매우 비싼 미국에서 의료 대책을 잘 세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각자의 상황과 필요에 따라 적절한 SOLUTION을 찾아 드립니다.